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

 

 

 



박근혜 비난(비판 아닙니다. 비판은 사람 소리할 때 하는 이야기) 포스팅에 와서 노무현 대통령 어쩌구 하면서 댓글 남기는 이들이 늘어나네요. 아마 네이버에서 박근혜 임기검색하면 제 포스팅이 잘 떠서 그런 모양입니다.

 

일단 노무현 대통령이 뭘 잘했냐고 묻는 이들에게 이야기하면.......그냥 검색해보면 안다...인터넷에 널렸고, 페이스북에 널렸다. 내가 당신들의 귀차니즘까지 챙겨줄 의향이 없다. 그리고 더 이야기하면, 난 생각없는 이명박-박근혜 추종자들 개종시키려 이 글 쓰는 거 아니다. 갸들은 그냥 그 정신상태로 살고, 나는 중도에서 뭐지?’라고 생각하는 이들을 위해 쓰는 거다. 제발 생각 없이 덤비지 마라.

 

다시 원래대로 돌아와서. (존칭어 모드). 몇 분들은 너무 과격하게 글을 쓰는 것이 아니냐는 말을 하시더군요. 뭐 인정합니다. 그런데 제 성향이 모두를 용서하자라는 김대중-노무현 대통령의 행보를 처음 볼 때에는, 이 부분까지 존경했습니다. 그런데 쓰레기들은 용서해 주면 그게 자기가 잘나서 그런 줄 알더군요. , 칼 뒤로 숨겼다가 뒤에서 찌를 사람들이라는겁니다. 그래서 요즘은 대통령 되면 친일-독재부터 싸그리 뽑아버린다는(워딩이 정확하지는 않지만) 이재명 성남시장을 지지하는 편입니다.

 

 

 

김대중-노무현 대통령이 가장 못한 것이 저거니까요. 친일-독재를 기반으로 한 정치, 사회, 경제권 인사들을 용서한 거. 정확하게 이야기하면, 반성하지 않은 사람들, 거짓으로 반성한 이들을 용서한 거. 그러니 국정 교과서 같은 개소리 나오고, 어버이연합 같은 생각없는 노인네들이(어른은 존경받을 때 어른이다) 설치는 거 아닌가.

 

아무튼 댓글 다는 것이야 뭐 어쩔 수 없지만, 보지 않고 삭제하니 쓸데 없는 짓 하지 말길...그리고 진짜로 맞장 뜨려면, 방명록에 연락처 남기면 충분히 대화해줄 것임.

 

- 아해소리 -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Posted by 아해소리